'신랑수업' 박태환, 산다라박과 오붓한 놀이동산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이 산다라박과 놀이동산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낸다.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2회에서는 박태환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산다라박을 만나 놀이동산을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놀이동산 나들이는 오는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2회에서는 박태환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산다라박을 만나 놀이동산을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박태환은 과거 자신이 출연한 방송에 게스트로 함께해준 산다라박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13년 만에 산다라박에게 만남을 청했던 터.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산다라박의 취향을 저격하는 편집숍에서 만나 쇼핑을 즐겼으며, 이후 “평소 가고 싶던 곳”이라는 산다라박의 ‘버킷리스트’를 반영해 놀이동산으로 향했다.
이날 놀이동산 나들이에 나선 박태환은 “저도 가기 힘들어서 가본 적이 없는데 가고 싶었던 곳”이라며 ‘찐’ 기쁨을 표출하고,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에 펭귄, 병아리 머리띠를 씌워주며 연신 미소를 폭발시킨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이규한은 “관자놀이 꽉 조여져라!”며 귀여운 질투를 작렬해 폭소를 안긴다.
머리띠를 정답게 나눠 쓴 두 사람은 펭귄 수족관에 들른다. 여기서 박태환은 펭귄이 산다라박의 곁을 떠나지 않자, “얘도 누나 좋아하나보네~”라며 ‘달콤 과다’ 멘트를 투하한다. 급기야 박태환은 이 같은 자신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모니터하던 중 양 귀가 빨개져 당황하고, 모두는 “진실의 빨간 귀!”라며 격하게 환호한다.
그런가 하면, 산다라박은 “내가 제일 하이라이트로 생각하는 것”이라며 박태환을 롤러코스터로 데려간다. 이어 산다라박은 “사진 찍는 구간에서 하트 포즈를 하자”며 ‘커플 하트’ 미션을 제안한다. 박태환은 “이런 건 그냥 하지~”라며 허세를 폭발시키지만, 잠시 후 롤러코스터에서 반전 모습을 보여 “저게 뭐야~”라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야유(?)를 자아낸다. 과연 박태환이 산다라박이 원하는 미션을 해내서 은혜를 제대로 갚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놀이동산 나들이는 오는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얀 석유' 리튬 연 2000t 추출..75조 시장 공략한다
- 로또, 추첨 현장 대국민 공개 ‘조작 논란’ 불식시키나
- 故 서세원, 김정렬의 숭구리당당 속 영면… 딸 서동주 배웅 [종합]
- BTS 슈가, 美에서 “아이폰 No 갤럭시만 달라” 삼성 잭팟
- 임창정, 라덕연 향해 “아주 종교야”…“할렐루야”
- 독일 월 7만2천원 대중교통 무제한티켓 판매…“300만장 돌파”
- 슈퍼카 과시에 억대 경품 파티…'주가조작 의혹' 핵심들 호화생활
- "피투성이 된 사람들이"…주택가 한낮 칼부림, 1명 사망
- 샘 해밍턴, 3층 대저택 매입 "韓 생활 20년 만에 내 집 마련"
- 윤기원, 아내와 촬영 도중 다툼 "고집 피워야 직성 풀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