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템’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

2023. 5. 2.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멋쟁이들의 전유물로 알려진 화이트 팬츠.

요즘같이 따뜻한 날씨가 계속될 땐 가벼운 화이트 컬러 팬츠로 멋 부리기 딱 좋을 때다.

 사복장인 기은세는 반팔재킷과 함께 캐주얼한 티셔츠, 화이트 데님팬츠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배우 이세영은 화이트 니트톱과 팬츠, 스니커즈까지 컬러를 통일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올 화이트 룩을 보여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ominnn

멋쟁이들의 전유물로 알려진 화이트 팬츠. 요즘같이 따뜻한 날씨가 계속될 땐 가벼운 화이트 컬러 팬츠로 멋 부리기 딱 좋을 때다.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도전을 꺼려하는 이들도 많지만, 사실 잘 고른 흰색 팬츠 하나면 열 청바지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도화지 같은 매력으로 어떤 상의와도 매치하기 쉽기 때문.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은근히 꾸민 느낌을 주는 ‘만능템’ 화이트 팬츠 활용법을 소개한다.

@kieunse
 
사복장인 기은세는 반팔재킷과 함께 캐주얼한 티셔츠, 화이트 데님팬츠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지금부터 여름 코디로 활용하기 좋은 가벼운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매치하여 매력적인 꾸안꾸 룩을 완성.
@seyoung_10
 
배우 이세영은 화이트 니트톱과 팬츠, 스니커즈까지 컬러를 통일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올 화이트 룩을 보여줬다.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니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넉넉한 핏의 팬츠를 선택해 캐주얼한 느낌까지 더했다.
@hyominnn
 
효민은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로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루한 올 화이트 룩이 싫다면 효민처럼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해 보자.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