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저녁 예능 뭐 볼까?[채널예약]
3일 TV CHOSUN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가 첫 방송된다.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게임도 하고 라이브도 펼치는 게임&음악쇼다. 트롯 브라더스 10인은 두 팀으로 나눠 다양한 추억의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승리해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트롯 브라더스는 몸을 사리지 않고 게임에 몰두한다. ‘미스터트롯2’ 방송 당시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던 이들은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편안안 매력을 폭발시킨다. 마음껏 노래하고 망가지는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각종 권모술수로 이어져 예상 밖 웃음을 몰고 온다. 장윤정과 붐이 ‘미스터트롯2’ 마스터에 이어 MC로 합류했다. 경연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지켜본 두 사람인 만큼, 매력도 잘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방송은 3일 오후 10시.
3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묻고 더블로 가”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등의 명대사를 탄생시킨 배우 김응수가 출연한다. 김응수는 영화 ‘타짜’ 곽철용 캐릭터가 역주행하며 MZ세대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홍대 거리를 마비시킨 적도 있다”는 일화를 공개한다. 김응수는 ‘곽철용 신드롬’에 힘입어 랩 앨범까지 발매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그는 즉석에서 화려한 래핑을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김응수는 또 공효진, 이민호 주연의 우주 소재 드라마 촬영을 마쳤다며 “한국 드라마 사상 최고의 제작비”라고 자랑한다. “거기서 외계인으로 나오냐”는 김구라의 짖궂은 질문에 김응수는 “우주선을 쏴 올리는 ‘탈 지구급 재벌’ 역을 맡았다”며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이어 김응수는 ‘광산 김가’ 손자뻘이기도 한 하정우와 영화 촬영을 했다며 “무조건 천만 간다”라고 자신한다.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