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에서 만나는 '아기상어'…핑크퐁 클래스 오픈

김태현 기자 2023. 5. 2.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에서도 핑크퐁 콘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클래스101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에서도 핑크퐁 콘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오픈된 핑크퐁 클래스는 총 9개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요리·미술·사회·경제·신체건강·언어 등 놀이교육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오픈된 클래스는 △색칠하기 △스퀴시 만들기 △종이접기 △꼬마요리사 △홈스쿨 △율동체조 △한글이 팡팡 △영어송 △클래식이다. 보육자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업으로 구성했다.

클래스101 퓨처 스튜디오 담당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유익하게 듣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9일부터 31일까지 핑크퐁 보석 십자수 세트 및 손인형, 주니토니, 지니키즈, 두두스토리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