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이번엔 재수생 변신? 대입 재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이번에는 재수생으로 변신한다.
2일 두 번째 라이브를 앞둔 '플레이유 레벨업'이 재수생으로 변신한 유재석의 성장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라이브에서 고등학생으로 등장했으나 대학교 입시에서 고배를 마셨던 유재석은, 이번에는 입시에 재도전하는 재수생으로 돌아와 '유'들과 함께 또 한번 선량한 시민들 사이에 숨은 빌런을 퇴치해 나갈 계획.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이번에는 재수생으로 변신한다.
2일 두 번째 라이브를 앞둔 ‘플레이유 레벨업’이 재수생으로 변신한 유재석의 성장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라이브에서 고등학생으로 등장했으나 대학교 입시에서 고배를 마셨던 유재석은, 이번에는 입시에 재도전하는 재수생으로 돌아와 ‘유’들과 함께 또 한번 선량한 시민들 사이에 숨은 빌런을 퇴치해 나갈 계획.
1회 라이브에서 ‘빌런이 사는 세상’으로 떨어져 E급 고등학생 캐릭터가 된 유재석은 몰래 시험지를 유출한 빌런과 대결 끝에 정정당당하게 입시를 치르고는 원래 실력대로 대학 입시에 실패, 재수생이 되는 극사실주의 결말로 폭소를 자아냈다.
유재석의 ‘찐당황’ 반응에 '유'들이 "다음 라이브에서는 3수생, 4수생이냐”는 장난 섞인 채팅을 쏟아냈던 바. 매회 달라지는 유재석의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 라이브에서 ‘유’들이 유재석의 빌런 퇴치를 도우며 그를 또다른 모습으로 성장시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2회 라이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들은 라이브 전 참여 가능한 카카오페이지 사전 미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오는 2일 오전 10시까지 투표에 참여해 유재석에게 가장 주고 싶은 집들이 선물을 선택하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이 2회 라이브에서 유재석에게 주어질 예정.
투표 선택지는 유용한 고무망치, 빵빵한 스피커, 맛 좋은 시루떡, 강해 보이는 팔토시, 심신안정 귀마개 등 총 5개다. 지난 라이브에서는 투표 결과 학교라는 배경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인 공구 가방이 주어져 유재석이 연신 투덜거리며 웃음샘을 자극했던 터라, ‘유’들이 이번에는 어떤 아이템을 전달해 도움을 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회에 이어 이번 라이브에서도 인기 셀럽이 세계관 캐릭터로 깜짝 등장할지도 기대를 모은다. 1회에서는 2000년대 중학생의 모습을 본딴 '황은정' 캐릭터로 인기인 크리에이터 ‘사내뷰공업’ 김소정이 등장, MZ세대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일으켰다. 이번에도 인기 셀럽, 크리에이터가 등장해 시청자들을 열광시키며 웃음을 줄지, 2회 라이브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하는 ‘플레이유 레벨업’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