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2' 독박 육아에 지친 남편 "같이 해줘" 마지막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가 공동제작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격한 갈등 속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노랑 부부의 신경전을 공개해 긴장감을 높인다.
'결혼지옥' 출연 때부터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했던 노랑 부부의 남편은 "저녁 시간에 혼자 누워서 쉬지 말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요구사항과 함께 독박 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가 공동제작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격한 갈등 속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노랑 부부의 신경전을 공개해 긴장감을 높인다.
2일 방송될 '당결안'에서는 2기 부부들의 당결안 하우스 마지막 이야기를 전한다. 이들이 서로의 곪아터진 상처를 봉합하고 희망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각자의 배우자에게 바라는 점을 통해 좀 더 깊이 상대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결혼지옥’ 출연 때부터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했던 노랑 부부의 남편은 "저녁 시간에 혼자 누워서 쉬지 말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요구사항과 함께 독박 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자기가 먹은 것 설거지하는 것도 너무 힘들대요"라는 노랑 남편의 고백에 이를 지켜보던 MC 한상진, 정혁은 물론 다른 남편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
남편의 요구사항을 접한 노랑 아내는 "집에 있을 때도 방에 들어가서 ‘홈캠’으로 아이들을 본다. 그게 잘못된 거였다는 걸 지금 느꼈다"며 오열해, 노랑 아내의 변화에 기대감을 가지게 했다.
한편, 노랑 아내는 남편에게 "나에게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줘. 이 복수극을 끝내자"는 한편의 드라마 대사 같은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노랑 남편은 "아내는 뭔가를 받으면 반드시 갚아줘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상대방이 방심하고 있을 때 복수를 한다"고 밝혀 노랑 부부 사이에 여전히 숨겨져 있는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SBS플러스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당결안'은 SBS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출연 신청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야구' 5월 직관데이 돌아온다…대학 최강 성균관대와 맞대결
- '트랄랄라 브라더스' 관전포인트…#게임음악쇼 #트롯스타 찐 매력 #장윤정X붐
- 세븐틴 ‘FML’, 日 오리콘 주간 앨범 1위…초동 쿼드밀리언 이은 글로벌 톱러닝
- 러블리즈 미주, 17일 첫 솔로싱글 'MOVIE STAR' 발표…스케줄러 공개
- AB6IX, 27~28일 서울콘 개최…새 월드투어 추진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배터리의 모든 것' 전자신문 배터리데이 18일 개최
- 고인 억대 게임 계정, 상속세 내야 할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中바이두 "삼겹살은 중국요리"...서경덕 "한식공정 막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