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응수, 한국의 일론 머스크 변신? "탈지구급 재벌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짜 곽철용 아저씨' 김응수가 이번엔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 변신할 것임을 선포한다.
김응수는 "묻고 더블로 가",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등의 명대사를 탄생시킨 영화 '타짜' 곽철용 캐릭터의 인기가 역주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짜 곽철용 아저씨' 김응수가 이번엔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 변신할 것임을 선포한다. 더불어 자신을 향한 MZ들의 엄청난 사랑을 방증하는 일화를 대방출한다.
김응수는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김응수는 "묻고 더블로 가",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등의 명대사를 탄생시킨 영화 '타짜' 곽철용 캐릭터의 인기가 역주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선 녹화에서 MZ세대를 제대로 저격한 '원조 역주행러' 김응수는 홍대 거리를 마비시킨 적도 있다며 '초특급 인기'를 자랑했다.
그러면서 김응수는 '곽철용 신드롬'에 힘입어 랩 앨범까지 발매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응수는 즉석에서 화려한 래핑을 선보이며 '라스' MC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전언이다.
김응수는 드라마, 영화 출연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김응수는 공효진, 이민호 주연의 우주 소재 드라마 촬영을 마쳤다며 "한국 드라마 사상 최고의 제작비"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는 "거기서 외계인으로 나와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고 김응수는 공효진, 이민호가 타는 우주선을 쏴 올리는 '탈 지구급 재벌' 역을 맡았다며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김응수는 '광산 김가' 손자뻘이기도 한 하정우와 영화 촬영을 했다고 덧붙였다. 김응수는 "무조건 천만 간다"라고 자신하며 납득할 만한 이유도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김응수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을 '광산 김씨'라고 소개했다가 당숙에게 호출당한 일화를 털어놓았다. 호되게 야단맞았다는 김응수의 해당 사연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김응수는 부부 갈등 관찰 예능에 함께 출연 중인 하하보다 자신이 더 좋은 남편이라고 확신했다. '별 바라기' 하하를 뛰어넘는 '사랑꾼'이라는 김응수 주장의 근거에 호기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이효리와 한 무대 위.."아줌마 무시하지마" - 스타뉴스
- 차은우, 故문빈 생각에 울컥..태국서 눈물 - 스타뉴스
- 이시영, 호피무늬 브라톱 입고 어딜 간 거야..자신감 충만 - 스타뉴스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태양 "갈수록 ♥민효린 닮는 子, 딸로 오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