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플랫폼 원더클럽, 제주 아덴힐과 업무 제휴[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one the club)이 제주 아덴힐골프앤리조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예약 등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한 원더클럽은 클럽72(옛 스카이72)를 비롯해 신라, 파주, 떼제베, 알펜시아CC 등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 선보인 원더클럽은 제주 진출을 시작으로 경상권, 전라권 등 전국의 골프장들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one the club)이 제주 아덴힐골프앤리조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예약 등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한 원더클럽은 클럽72(옛 스카이72)를 비롯해 신라, 파주, 떼제베, 알펜시아CC 등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덴힐CC는 제주공항에서 30분 거리인 한림읍 오름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18홀 코스로 페어웨이 폭이 평균 70m가 넘고, 가을이면 억새가 장관을 이룬다. 원더클럽에서 아덴힐CC를 예약할 경우 다른 채널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월 선보인 원더클럽은 제주 진출을 시작으로 경상권, 전라권 등 전국의 골프장들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원더클럽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원(one)과 놀라움을 선사한다는 뜻의 원더풀(wonderful) 두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
- '52조 빚더미'에도…임원 연봉 30% 인상한 공기업
- 임신부들 마셨는데…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세균 초과
- 여성공무원도 男과 같이…제주도청, 양성통합 당직제 시행
- [넷플릭스 모니터] '성+인물'의 시선, 日 AV계는 긍정적인 면만 있나요?
- 韓여성만 골라 성폭행 과정 촬영까지 한 男…배심원 만장일치 평결은?
- '나 건달인데'…실내흡연 피해 호소에 달린 협박성 답변 '황당'
- 자식 만류에도 비닐하우스서 10여년 산 노부부…화마에 참변
- '돈 없는데 갈비탕 좀'…외상 부탁 20대女 주문내역 '황당'
- ''곱창김' 먹지 말고 당장 반품하세요'…인공감미료 초과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