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글로벌 200’ 8위…빌보드 7주 연속 정주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가 빌보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빌보드' 최신차트(5월 6일자)에 따르면, '큐피드'가 '글로벌 200' 차트에서 8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Billboard Global Excl. U.S.)에서도 8위다.
두 차트에서 톱 10을 동시에 기록한 K팝 걸그룹은 블랙핑크와 피프티 피프티가 유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소정기자]'피프티 피프티'가 빌보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빌보드’ 최신차트(5월 6일자)에 따르면, ‘큐피드’가 ‘글로벌 200’ 차트에서 8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9위에 이어 한 계단 올라섰다.
7주 연속, 차트 정주행 중이다. 지난달 11일, 106위에서 시작해 65위, 39위, 22위, 13위, 9위, 그리고 이날 8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Billboard Global Excl. U.S.)에서도 8위다. 전주 대비 2계단 상승했다. 이로써 2주 연속 더블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티파이’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데일리 톱송즈’ 글로벌 차트 5위, 미국 차트 9위다. 두 차트에서 톱 10을 동시에 기록한 K팝 걸그룹은 블랙핑크와 피프티 피프티가 유일하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4인조 걸그룹이다. 새나, 아란, 키나, 시오로 이루어졌다.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더 피프티’(THE FIFTY)로 데뷔했다.
‘큐피드’는 지난 2월 24일 발표된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 곡이다. 디스코 팝 장르로, 편안한 리듬과 레트로풍 선율이 특징이다.
<사진=빌보드 SNS>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