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중시 열풍’ GS25 그릭요거트, 비요뜨·요플레도 눌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중시 열풍'에 힘입어 편의점 요거트 상품의 중심이 그릭요거트로 넘어가고 있다.
그릭요거트가 일반 요거트보다 당류 함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월등히 높아 건강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끌어당긴 영향으로, GS25는 그릭요거트 상품 수를 8종으로 늘렸다.
특히 지난달엔 GS25가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선보인 그릭요거트 '유어스카이막요거트허니'가 요거트류 매출 1~2위였던 '비요뜨'와 '요플레'를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중시 열풍’에 힘입어 편의점 요거트 상품의 중심이 그릭요거트로 넘어가고 있다.
2일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4월 그릭요거트가 전체 26종 요거트류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37%로 1년 전 5%에서 급상승했다.
그릭요거트가 일반 요거트보다 당류 함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월등히 높아 건강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끌어당긴 영향으로, GS25는 그릭요거트 상품 수를 8종으로 늘렸다.
특히 지난달엔 GS25가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선보인 그릭요거트 ‘유어스카이막요거트허니’가 요거트류 매출 1~2위였던 ‘비요뜨’와 ‘요플레’를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GS리테일 측은 “카이막요거트 외에도 ‘오르닉아이슬란드요거트’를 추가로 독점 출시, 그릭요거트 상품군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