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12일까지 우리동네 선한가게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연합회가 우리금융그룹,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소상공인에게 봉사활동 지원금을 전하는 2023 소상공인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현재 사업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중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업자가 대상이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100명을 선정, 봉사활동 지원금 각 100만원을 지원한다.
기존 우리동네 선한가게 사업에 선정된 사업장은 이번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연합회가 우리금융그룹,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소상공인에게 봉사활동 지원금을 전하는 2023 소상공인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현재 사업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중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업자가 대상이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오는 12일까지 사업자등록증과 소상공인확인서류, 나눔 또는 봉사활동에 대한 증빙자료 등을 준비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100명을 선정, 봉사활동 지원금 각 100만원을 지원한다. 기존 우리동네 선한가게 사업에 선정된 사업장은 이번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세희 회장은 “어렵고 힘든 상황에도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주변의 귀감이 되는 소상공인이 많다”면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소상공인이 원활하게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 빅5 1분기 성적표, 넥슨만 웃었다
- 삼성·LG, 국내 첫 스마트홈 표준사업 주도한다
- '배터리의 모든 것' 전자신문 배터리데이 18일 개최
- 고인 억대 게임 계정, 상속세 내야 할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4월 물가상승률 3.7%…14개월 만에 3%대로
- 포스텍, 수소차 연료전지 내구성 높여주는 전기 촉매 개발
- 마크베이스 시계열 DBMS 멤버십, 두 달 만에 15개 업체 가입 순항
- [베스핀 CNSC 2023]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어벤져스, 10일 한자리에 모인다
- 철도경찰대 창설 60주년..탈선 사고 수사, 흉기 난동 단속에도 앞장서
- 한덕수 총리, 美 하원 의원단 접견…IRA 관련 지원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