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오버핏 스타일 티셔츠’ 시리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코리아가 국내에 수입·공급하고 있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트렌치 런던'이 이번 S/S(봄·여름) 시즌 판매를 목표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리버스 위브 포켓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트렌치 런던이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 오버핏 티셔츠는 4종(화이트, 그레이, 블랙, 그린)은 트렌치 런던의 명품 다운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2030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젊고 발랄한 캐주얼풍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코리아가 국내에 수입·공급하고 있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트렌치 런던’이 이번 S/S(봄·여름) 시즌 판매를 목표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리버스 위브 포켓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트렌치 런던이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 오버핏 티셔츠는 4종(화이트, 그레이, 블랙, 그린)은 트렌치 런던의 명품 다운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2030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젊고 발랄한 캐주얼풍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리버스 위브 처리된 경량 원단은 부드러운 브러시 마감으로 처리해 고급감을 높였다. 오버 핏 티셔츠이기 때문에 ‘XL’ 한 가지 사이즈로 출고되지만, 남녀가 함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평상시에 집에서 생활할 때나 가볍게 외출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면 100%의 원단에서 느껴지는 고급감도 놓치지 않아 3040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는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모임이 늘어나면서 외출을 위한 패션의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프리미엄 명품 이미지에 맞게 좋은 소재와 디자인,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패션 제안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렌치 런던은 이번 S/S 시즌부터 최근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의 높은 판매성과와 소비자 인지도 성장에 따라 △TV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온라인몰) 등 채널별 유통 상품 차별화 전략을 구사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네오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