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화가 작품이 'TV 화면 속에'···'어린이 미술 전시회' 연 LG베스트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 가전제품 전문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14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린이집·유치원과 연계한 어린이 미술 전시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박내원 하이프라자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며 "연령·성별·지역 등 다양한 특성을 고려해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활동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장 친밀도 높이고, 지역사회 활성화 기여
LG전자(066570) 가전제품 전문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14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린이집·유치원과 연계한 어린이 미술 전시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달 10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유치원·어린이집 등 보육·교육 시설을 통해 어린이 2668명이 그림을 출품했다.
캔버스는 LG전자의 다양한 TV 제품이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지점별로 어린이들이 제출한 미술 작품을 얇은 디자인과 생생한 화질의 LG TV 화면에 전시한다. 전시회에 참가한 어린이는 모두 ‘LG 베스트샵 예술가상’을 받는다. 전시 기간 중 직접 그림이 전시된 LG전자 베스트샵에 방문하는 경우 지점장이 상장과 격려품을 지급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올해 들어 전국 매장을 지역별로 세분화하고 각 지역 고객에게 필요한 시니어 대상 디지털 기기 강좌, 아이와 함께하는 음악회, 장소 대여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는 앞으로 지점별로 진행하는 이색 행사 중 고객의 반응이 좋은 사례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박내원 하이프라자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며 “연령·성별·지역 등 다양한 특성을 고려해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활동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우리 기자 we12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수로인 줄 알았다”…청담동 스쿨존 뺑소니범 '징역 20년 구형'
- '놀이공원 취소해야 하나'…어린이날 돌풍·천둥 동반 '큰 비'
- 여성 집 쫓아가 남편까지 폭행한 문신男…경찰은 그냥 돌려보냈다
- '김건희 왜 설치나' 민주당에 조정훈 '조선시대·꼰대 생각'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
- '52조 빚더미'에도…임원 연봉 30% 인상한 공기업
- 임신부들 마셨는데…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세균 초과
- 여성공무원도 男과 같이…제주도청, 양성통합 당직제 시행
- [넷플릭스 모니터] '성+인물'의 시선, 日 AV계는 긍정적인 면만 있나요?
- 韓여성만 골라 성폭행 과정 촬영까지 한 男…배심원 만장일치 평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