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52주 신고가 경신, 1Q23 Preview - 유진투자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1Q23 Preview - 유진투자증권, BUY04월 25일 유진투자증권의 이현지 애널리스트는 하이브에 대해 "1분기 매출액 4,380억원(+53.7%yoy), 영업이익 489억원(+32.0%yoy) 전망. 소속 아티스트 모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특히 세븐틴 미니 10집 선주문량이 464만장으로 역대 최대 기록 경신하며 본업 성장 견인하고 있는 점 긍정적. 4월 말부터는 위버스 DM 서비스 시작되며 구독모델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하반기에는 미국 현지 걸그룹 프로젝트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0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1Q23 Preview - 유진투자증권, BUY
04월 25일 유진투자증권의 이현지 애널리스트는 하이브에 대해 "1분기 매출액 4,380억원(+53.7%yoy), 영업이익 489억원(+32.0%yoy) 전망. 소속 아티스트 모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특히 세븐틴 미니 10집 선주문량이 464만장으로 역대 최대 기록 경신하며 본업 성장 견인하고 있는 점 긍정적. 4월 말부터는 위버스 DM 서비스 시작되며 구독모델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하반기에는 미국 현지 걸그룹 프로젝트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리금 1억' 핫플이 어쩌다가…일산 '라페스타'의 몰락 [현장+]
- "촌구석에 스타벅스 생겼다"…시골 마을 흔든 삼성 효과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연봉 5000만원 직장인, 月 50만원 넣고 99만원 돌려받는다
- "우리 딸 톰브라운 입혀야지"…100만원짜리 옷도 '턱턱'
- 'AI 대부' 구글에 사표…"일생을 후회하고 있다" 고백한 이유
- '시선강탈' 김히어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
- "드라마 이렇게 막무가내로 찍어도 되나요"…관광객 뿔났다 [이슈+]
- 승무원과 부딪히고 52일 입원…보험금 타낸 상습범의 수법
- 서세원 유해 열흘 만에 고국으로…"피 토하는 심정으로 현지 화장"
- 무알코올 맥주 즐겨마셨는데…"이 제품 꼭 반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