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가정의 달 맞아 오페라 ‘사랑의 묘약’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경남 양산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하는 코믹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문화예술 지원 사업의 하나로 이뤄졌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약 800석 규모 공연 좌석의 상당 부분을 문화 소외 계층을 초대하는 데 할애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양산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경남 양산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하는 코믹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문화예술 지원 사업의 하나로 이뤄졌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양산시 북정동에 담배 제조 공장을 두고 있다.
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 코믹 오페라로, 국내 드림오페라단이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각색해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약 800석 규모 공연 좌석의 상당 부분을 문화 소외 계층을 초대하는 데 할애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양산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