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 테마파크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004170)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점포별로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옥상 하늘공원에는 놀이시설과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본점 7층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미술 공간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어린이날 완구 특집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점에는 체험형 미술 공간 마련
대전점에서는 ‘완구 특집전’ 열어
신세계(004170)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점포별로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옥상 하늘공원에는 놀이시설과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강남점 11층 S가든에서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선풍기, 카네이션 등을 증정하고 캐리커처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연다.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는 오락 기계 30여 개를 모아 ‘신세계오락실’을 선보인다.
본점 7층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미술 공간을 선보인다. ‘프로젝트 그룹 옆(엽)’은 시트지와 라인 드로잉을 이용해 현실을 가상공간으로 재탄생시킨다. 착시 효과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쇼핑 콘텐츠도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어린이날 완구 특집이 열린다. 장난감, 피규어 등 수입완구 유통사 나비타월드의 제품을 5월 5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키즈 선글라스 ‘소다몬’ 팝업스토어도 4층 행사장에서 11일까지 연다.
강남점 지하 1층 중앙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인기 디저트를 소개한다. 국내 비건 베이커리 ‘도야팡’, 맞춤형 케이크 전문 업체 ‘하라케이크’, ’원더시티 뉴욕 컵케이크’ 등 10여 개 인기 디저트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유러피안 ‘베이커리 블레어’도 만나볼 수 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카’로 구찌·샤넬 41억어치 샀다…경리 직원의 최후
- '52조 빚더미'에도…임원 연봉 30% 인상한 공기업
- 임신부들 마셨는데…버드와이저 '무알코올 맥주' 세균 초과
- 여성공무원도 男과 같이…제주도청, 양성통합 당직제 시행
- [넷플릭스 모니터] '성+인물'의 시선, 日 AV계는 긍정적인 면만 있나요?
- 韓여성만 골라 성폭행 과정 촬영까지 한 男…배심원 만장일치 평결은?
- '나 건달인데'…실내흡연 피해 호소에 달린 협박성 답변 '황당'
- 자식 만류에도 비닐하우스서 10여년 산 노부부…화마에 참변
- '돈 없는데 갈비탕 좀'…외상 부탁 20대女 주문내역 '황당'
- ''곱창김' 먹지 말고 당장 반품하세요'…인공감미료 초과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