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LG유플러스와 '스마트 무전시스템 사업'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086960)는 LG유플러스(032640)와 '스마트무전 솔루션 엠플하이톡(M+HyTalk)의 전략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창열 MDS테크 대표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 업무 환경의 무전 커뮤니케이션 수단은 산업 안전을 기반으로 음성, 영상, 문자가 결합된 다양한 업무 툴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며 "LG유플러스를 포함한 엠플하이톡 전국 파트너사와 자사의 역량으로 기업 업무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 모델을 구축하도록 협약을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086960)는 LG유플러스(032640)와 ‘스마트무전 솔루션 엠플하이톡(M+HyTalk)의 전략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스마트무전 서비스 사업 확대를 위해 통신서비스와 스마트무전시스템 엠플하이톡 및 전용 단말을 결합해 시너지도 창출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공동 개발한 제품 및 양사 보유 솔루션을 활용한 협력을 통해 상호 보완적 협력 체제 구축을 비롯해 개발, 마케팅 등에서도 손을 잡기로 했다.
이창열 MDS테크 대표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 업무 환경의 무전 커뮤니케이션 수단은 산업 안전을 기반으로 음성, 영상, 문자가 결합된 다양한 업무 툴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며 “LG유플러스를 포함한 엠플하이톡 전국 파트너사와 자사의 역량으로 기업 업무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 모델을 구축하도록 협약을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슈가, 美에서 “아이폰 No 갤럭시만 달라” 삼성 잭팟
- 임창정, 라덕연 향해 “아주 종교야”…“할렐루야”
- 독일 월 7만2천원 대중교통 무제한티켓 판매…“300만장 돌파”
- '22% 오른' 삼성바이오로직스, 우리사주 물량 풀린다
- 슈퍼카 과시에 억대 경품 파티…'주가조작 의혹' 핵심들 호화생활
- 유아인 마약 수사는 왜 늦어지나? 돈스파이크, 단 사흘
- 男차선시비에 밀리자, 애먼 女납치살인[그해 오늘]
- 샘 해밍턴, 3층 대저택 매입 "韓 생활 20년 만에 내 집 마련"
- 3949일 만에 1위 오른 롯데, 부산 갈매기의 화려한 부활?
- 윤기원, 아내와 촬영 도중 다툼 "고집 피워야 직성 풀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