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인데 짜파게티 맛이”… 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짜파게티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되어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우리나라 최고의 짜장라면 브랜드"라며 "기존 제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모양과 맛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이 짜파게티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의 ‘짜파게티’ 소스 색상이 검은색이었던 것과는 달리 연한 색의 소스로 짜파게티 고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일부 중국 요리점에서 하얀 짜장면이 이색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농심은 짜파게티를 하얀 짜장면으로 구현하기 위해 연갈색의 춘장을 사용했으며, 굴소스를 활용해 해물의 감칠맛을 살렸다.
신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짜파게티 제품과는 달리 물을 따로 버리지 않아도 된다. 건더기도 홍합볼과 양배추, 당근 등을 풍성하게 담아 씹는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되어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우리나라 최고의 짜장라면 브랜드”라며 “기존 제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모양과 맛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했다.
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오는 8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