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엑스포과학공원 등지서 어린이날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5일 엑스포과학공원, 스카이로드,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는 '2023 엑스포 꿈돌이 키즈 페스티벌'을 통해 대전엑스포 마스코트인 꿈돌이 축하인사와 어린이댄스, 대전 아티스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꿈돌이 과학카페, 꿈돌이 공작카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엑스포시민광장에서는 '어린이 영화극장'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5일 엑스포과학공원, 스카이로드,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는 ‘2023 엑스포 꿈돌이 키즈 페스티벌’을 통해 대전엑스포 마스코트인 꿈돌이 축하인사와 어린이댄스, 대전 아티스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꿈돌이 과학카페, 꿈돌이 공작카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스카이로드에서는 과학쇼, 즉석 이벤트 게임, 어린이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와 게임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에게 은행동 상점가 할인권, 식사권,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엑스포시민광장에서는 ‘어린이 영화극장’을 개최한다. 15m×8m 크기의 대형 LED 전광판을 활용해 레드슈즈(애니메이션/오후 1시 30분), 보물성(SF/16:00) 등 2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윤성국 사장은 "제101회 어린이날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사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시민들께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화목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