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온라인 전용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라이프생명이 안정적인 노후 연금과 재해 보장, 비과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노후 연금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적용된 신개념 연금보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의 효율적인 재정관리와 여유로운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안정적인 노후 연금과 재해 보장, 비과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은 확정이율과 공시이율을 결합한 신개념 연금보험이다. 가입 후 5년 이내에는 확정이율 3.5%,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적용해 복리 효과를 극대화했다.
든든한 노후를 위해 가입 후 10년 시점에 장기유지보너스를 지급한다. 5년납인 경우 기본보험료의 100%, 7년납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200%, 10년납 이상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400%를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해준다.
또한, 보험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매달 기본보험료의 1%가 추가 적립돼 더 많은 연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비과세 요건을 충족하면 이자소득세(15.4%)에 대한 비과세혜택도 있다.
재해로 인한 장해도 보장한다. 연금 개시 전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재해로 장해지급률을 더해 8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고도재해장해급여금으로 매월 40만원씩 36회 확정 지급한다.
연금 수령방식은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한 달 살기 설계자금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금을 설계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상품에 가입하고 KB국민카드로 보험료를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청구할인 혹은 백화점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노후 연금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적용된 신개념 연금보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의 효율적인 재정관리와 여유로운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의 보험료 납입 기간은 5년납, 7년납, 10년납, 15년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납입 기간에 따라 최소 10만원부터 납입이 가능하다. 가입 나이는 만 19세부터 60세까지이며 연금 수령은 45세부터 가능하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故서세원, 오늘 발인...상주는 서동주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새벽 3시 소음·조명에 짜증…"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
- “아기 자니까 조용” 이말에 격분…옆집男 총기난사, 8살 아이 죽었다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8090 레전드’ 김범룡, ‘트로트계 아이돌’ 요요미와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