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신곡 '이레이즈 미' MV 티저 공개…의미심장 오브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2일 원어스는 공식 SNS에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원어스는 오는 8일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2일 원어스는 공식 SNS에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원어스는 마치 석고상으로 변한 듯이 표정을 잃은 모습이다. 이어 거울과 액자 등의 오브제로 자신의 진정한 염원을 투영해본 이들은 서로의 손에 온기를 전하며 생명을 불어넣는다. 영상 말미 멤버들은 마침내 소망을 이뤄주는 매개체인 달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다. 불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을 비롯,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과 박진감 넘치는 카메라 무빙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원어스는 오는 8일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전작 '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 기대나 바람이 실제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피그말리온 효과'처럼, 원어스가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