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오세훈, 하이틴 로맨스 컴백..'우사모' 과몰입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멤버 겸 배우 오세훈이 하이틴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세훈은 이번 주 첫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서 하라고 농구 천재 '고유' 역을 맡아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입덕 유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엑소 멤버 겸 배우 오세훈이 하이틴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세훈은 이번 주 첫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서 하라고 농구 천재 '고유' 역을 맡아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입덕 유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오세훈이 분하는 '고유'는 하라고 대표 농구 천재로 불리며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외모와 쾌활한 성격을 가져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인물로, 단짝 '고준희'(조준영)를 위해서는 신장 이식까지 불사하는 의리를 장착, 전무후무한 브로맨스를 형성한다.
여기에 비밀스러운 사연을 품고 있는 청초한 얼굴의 '한소연'(장여빈)에게 단숨에 빠져 고준희와 함께 삼각 구도를 이루며, 청춘의 눈부신 우정과 설렘 가득한 사랑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려내 '과몰입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에 오세훈은 농구복부터 교복,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2000년대 사복 등 청량 비주얼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그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쌓아온 경험들로 '고유' 캐릭터의 서사를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오세훈의 출연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끌고 있는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장기를 기증한 사람의 성격이나 습성, 기억이 수혜자에게 전이되는 현상)'을 겪는 열여덟 절친 '고유'와 '고준희'가 전학생 '한소연'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로, 오는 5일 티빙 오리지널에서 1, 2화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로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문천식, 빗길 자전거 사고로 '쇄골 박살'→결국 수술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