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게임정책 연구활성화 논문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한국정책학회와 공동 주최·주관하는 '게임정책 연구 활성화를 위한 논문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논문공모전은 게임 등급분류와 사후관리 등 게임정책 분야 연구 확산을 목적으로 관련 산업 저변 확대와 신진 연구자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김규철 게임위 위원장은 "게임정책 논문공모전을 통해 게임정책 연구가 확산돼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정책 연구 활동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논문공모전은 게임 등급분류와 사후관리 등 게임정책 분야 연구 확산을 목적으로 관련 산업 저변 확대와 신진 연구자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며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책 주제를 다루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연구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제공된다.
김규철 게임위 위원장은 “게임정책 논문공모전을 통해 게임정책 연구가 확산돼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정책 연구 활동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논문에 대한 심사는 한국정책학회를 통해 진행되며, 수상자는 오는 9월 학회 추계학술대회 세션발표 및 시상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논문 공모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 신청서 접수 및 논문 제출을 통해 참여 가능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슈가, 美에서 “아이폰 말고 갤럭시만 달라” 삼성 잭팟
- 임창정, 라덕연 향해 “아주 종교야”…“할렐루야”
- 독일 월 7만2천원 대중교통 무제한티켓 판매…“300만장 돌파”
- 주춤했던 에코프로株, 조정 딛고 다시 질주하나
- 슈퍼카 과시에 억대 경품 파티…'주가조작 의혹' 핵심들 호화생활
- 유아인 마약 수사는 왜 늦어지나? 돈스파이크, 단 사흘
- 男차선시비에 밀리자, 애먼 女납치살인[그해 오늘]
- 청산가리까지 준비한 이후락, 극비 방북[그해 오늘]
- 샘 해밍턴, 3층 대저택 매입 "韓 생활 20년 만에 내 집 마련"
- 3949일 만에 1위 오른 롯데, 부산 갈매기의 화려한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