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이나영..'박하경 여행기' 이종필 감독 밝힌 캐스팅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 4년 만의 컴백이다.
작품의 메가폰을 잡은 이종필 감독은 "'박하경 여행기'를 준비할 때 '박하경'역으로 이나영 배우가 제일 먼저 떠올랐다. 촬영하면서 '박하경은 이나영이다' 싶었다. 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이나영을 향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약 4년 만의 컴백이다. 배우 이나영이 '박하경 여행기'로 안방에 돌아온다.
이나영은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손미 극본, 이종필 연출)를 통해 토요일 하루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을 맡아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영화 '뷰티풀 데이즈' 등의 작품을 통해 호평을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온 배우 이나영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의 국어선생님 '박하경'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고등학교 교사 '박하경'은 토요일 딱 하루 걷고, 먹고, 멍 때리는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다양한 사건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희로애락을 겪는 인물이다.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이는 여행지에서 뜻밖의 인연과 마주하는 '박하경'을 연기한 이나영은 감정을 풍부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박하경'으로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전망이다.
작품의 메가폰을 잡은 이종필 감독은 "'박하경 여행기'를 준비할 때 '박하경'역으로 이나영 배우가 제일 먼저 떠올랐다. 촬영하면서 '박하경은 이나영이다' 싶었다. 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이나영을 향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인 '박하경'으로 분한 이나영은 "참신한 구성과 이야기, 여덟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의 작품이라 굉장히 담백하고 신선했다.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내는 호흡과 감정이 느껴져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박하경 여행기'로 시청자들과의 동행을 예고한 이나영은 현실의 고민을 잊고 오롯이 여행을 즐기는 '박하경'을 통해 보는 이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별한 하루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나영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문천식, 빗길 자전거 사고로 '쇄골 박살'→결국 수술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