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악뮤 찬혁...콜드, 초호화 협업으로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초호화 피처링 군단과 함께 돌아온다.
콜드는 오는 4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러브 파트2(Love Part 2)'를 발매한다.
해당 앨범은 콜드가 지난 2019년 발매한 '러브 파트1'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일명 '러브' 시리즈의 두 번째 EP다.
'러브 파트2'는 오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초호화 피처링 군단과 함께 돌아온다.
콜드는 오는 4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러브 파트2(Love Part 2)'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콜드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러브 파트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대중의 기대를 높였다. 해당 앨범은 콜드가 지난 2019년 발매한 '러브 파트1'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일명 '러브' 시리즈의 두 번째 EP다. 전작에서는 사랑을 막 시작할 때의 설렘과 기쁨을 담아냈다면, '러브 파트2'에서는 이별 후의 아픔과 상처, 그리움을 짙게 그려냈다.
콜드는 '다시는 사랑한다 말하지 마' '이별 클럽' '난 아직도'를 트리플 타이틀 곡으로 선정해 이번 EP의 높은 완성도를 증명해 낸다. 특히 '다시는 사랑한다 말하지 마' '이별 클럽'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악뮤(AKMU) 멤버 이찬혁과 각각 협업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상승시켰다.
언제나 본인만의 감정선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콜드가 '러브 파트2'를 통해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줄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러브 파트2'는 오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김국진, 전화로 고백... 차 안에서 손 덥석 잡아"
- '더 글로리' 커플 임지연·이도현 나란히 앉아... 팀 회식 엿보니
- "무책임하다"...이지혜·문재완, 결혼 6년 만 갈등 직면 ('동상이몽')
- 박서준 "우리 손흥민, 월드 클래스 맞습니다" [HI★인터뷰]
- "우리의 이야기"...르세라핌, 유사성 논란 지우고 '차트 1위' 정조준 [종합]
- 탁재훈 "온전하지 못한 아빠, 딸에게 미안해" 고백 ('미우새')
- 르세라핌, 로살리아 유사성 의혹에 "고유의 창작물" 반박
- 르세라핌 "선주문 138만, 안 믿겨...목표는 음원 차트 1위"
- 신재하의 낯선 얼굴 [인터뷰]
- 윤하, 3년 기다린 '마인드셋'으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