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 여행기’ 국어선생님 된 이나영, 완벽 싱크로율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영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배우 이나영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국어선생님 박하경 역으로 돌아온다.
작품의 메가폰을 잡은 이종필 감독은 "'박하경 여행기'를 준비할 때 박하경 역으로 이나영 배우가 제일 먼저 떠올랐다. 촬영하면서 '박하경은 이나영이다' 싶었다. 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이나영을 향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이나영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배우 이나영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국어선생님 박하경 역으로 돌아온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고등학교 교사 박하경은 토요일 딱 하루 걷고, 먹고, 멍 때리는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다양한 사건과 특별한 만남을 통해 희로애락을 겪는 인물이다.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이는 여행지에서 뜻밖의 인연과 마주하는 박하경을 연기한 이나영은 감정을 풍부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박하경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전망이다.
작품의 메가폰을 잡은 이종필 감독은 "'박하경 여행기'를 준비할 때 박하경 역으로 이나영 배우가 제일 먼저 떠올랐다. 촬영하면서 '박하경은 이나영이다' 싶었다. 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이나영을 향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박하경으로 분한 이나영은 "참신한 구성과 이야기, 여덟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의 작품이라 굉장히 담백하고 신선했다.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내는 호흡과 감정이 느껴져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특별한 하루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나영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웨이브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