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 “공효진X이민호 신작, 韓드라마 사상 최고 제작비”(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응수가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 변신한다.
김응수는 5월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김응수는 드라마, 영화 출연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한다.
김응수는 공효진, 이민호가 타는 우주선을 쏴 올리는 '탈 지구급 재벌' 역을 맡았다며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응수가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 변신한다.
김응수는 5월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김응수는 “묻고 더블로 가”,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등의 명대사를 탄생시킨 영화 ‘타짜’ 곽철용 캐릭터의 인기가 역주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Z세대를 제대로 저격한 ‘원조 역주행러’ 김응수는 홍대 거리를 마비시킨 적도 있다며 ‘초특급 인기’를 자랑한다.
김응수는 ‘곽철용 신드롬’에 힘입어 랩 앨범까지 발매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김응수는 즉석에서 화려한 래핑을 선보이며 ‘라스’ MC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전언이다.
김응수는 드라마, 영화 출연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한다. 그는 공효진, 이민호 주연의 우주 소재 드라마 촬영을 마쳤다며 “한국 드라마 사상 최고의 제작비”라고 이야기한다.
이에 김구라는 “거기서 외계인으로 나와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응수는 공효진, 이민호가 타는 우주선을 쏴 올리는 ‘탈 지구급 재벌’ 역을 맡았다며 ‘한국의 일론 머스크’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이어 김응수는 ‘광산 김가’ 손자뻘이기도 한 하정우와 영화 촬영을 했다고 덧붙인다. 김응수는 “무조건 천만 간다”라고 자신하며 납득할 만한 이유를 설명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응수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을 ‘광산 김씨’라고 소개했다가 당숙에게 호출당한 일화를 털어놓는다. 호되게 야단맞았다는 김응수의 해당 사연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김응수는 부부 갈등 관찰 예능에 함께 출연 중인 하하보다 자신이 더 좋은 남편이라고 확신하기도 한다. ‘별 바라기’ 하하를 뛰어넘는 ‘사랑꾼’이라는 김응수 주장의 근거에 호기심이 쏠린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