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참여단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도내 (예비)공익활동단체의 자율적, 협력적 활동을 지원하는 '2023년 공익활동단체 지원사업' 참여단체 모집을 위한 2차 공모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센터는 지난 3월 1차 공모를 통해 기획사업 분야 8개, 비영리 스타트업 분야 7개 단체 등 총 15개 단체를 최종 선정했다.
공모 신청 가능 대상은 경기도 소재의 공익활동단체(비영리민간단체, 비영리법인, 공익활동을 하는 임의단체 등)이며, 단체별 3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도내 (예비)공익활동단체의 자율적, 협력적 활동을 지원하는 ‘2023년 공익활동단체 지원사업’ 참여단체 모집을 위한 2차 공모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센터는 지난 3월 1차 공모를 통해 기획사업 분야 8개, 비영리 스타트업 분야 7개 단체 등 총 15개 단체를 최종 선정했다. 2차 공모는 기획사업 현안 대응 분야 참여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현안 대응은 지역의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공론화 사업(포럼, 토론회 등)을 지원한다.
공모 신청 가능 대상은 경기도 소재의 공익활동단체(비영리민간단체, 비영리법인, 공익활동을 하는 임의단체 등)이며, 단체별 300만 원을 지원한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빈소 찾아 “누구에게 받아야 할지”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새벽 3시 소음·조명에 짜증…"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
- “아기 자니까 조용” 이말에 격분…옆집男 총기난사, 8살 아이 죽었다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8090 레전드’ 김범룡, ‘트로트계 아이돌’ 요요미와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