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데뷔 9년 만에 솔로 활동…오는 17일 첫 싱글 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주 출신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미주(MIJOO)가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미주가 오는 17일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미주는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화려한 '무비 스타'로 거듭난다.
미주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무비 스타'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가져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러블리주 출신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미주(MIJOO)가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미주가 오는 17일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솔로 데뷔에 앞서 소속사 측은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로고 모션 영상에는 스포트라이트 조명과 카메라 셔터 효과로 ‘무비 스타’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미주는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화려한 ‘무비 스타’로 거듭난다.
미주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 리스닝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날부터 3편의 스토리 필름을 업로드한다. 미주의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무비 스타’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가져갈 계획이다.
미주는 지난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후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펼쳐왔다. 솔로 가수로의 활동은 데뷔 9년 만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동업?…총책 향해 "아주 종교야, 잘 하고 있어"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故 서세원 생활고 사실이었다…채권자 빈소 찾아 “누구에게 받아야 할지”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혼자 걷기 성공…"이런날이 오네요"
- "새벽 3시 소음·조명에 짜증…"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몽골서 포착...10주년 프로젝트?
- “아기 자니까 조용” 이말에 격분…옆집男 총기난사, 8살 아이 죽었다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8090 레전드’ 김범룡, ‘트로트계 아이돌’ 요요미와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