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슈 연예]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예고편 공개
KBS 2023. 5. 2. 07:08
미키마우스의 고향으로 불리는 미국 디즈니 스튜디오가 창립 100주년을 맞았습니다.
수많은 인기 캐릭터와 명작들을 탄생시킨 역사적 공간인 만큼 100주년 기념작에 대한 기대도 클 수밖에 없는데요, 어떤 작품일지, 미리 만나보시죠.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예고편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습니다.
'위시'는 디즈니가 한 세기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꿈꽈 용기를 강조한 디즈니 특유의 메시지를 담아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작품으로 일찍부터 전 세계 영화계의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일부 장면이 공개된 '위시'는 '겨울왕국', '라이온 킹', '모아나' 등 디즈니 대표작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예고편부터 화려한 볼거리가 눈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인데요, 줄거리 또한 소원이 이루어지는 마법의 왕국을 배경으로 주인공과 친구들의 모험을 그려낼 예정이라, 디즈니의 100년사를 집약한 명작이 될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잇슈 연예' 김진현이었습니다.
KBS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라덕연 투자설명회 “손실 확률 제로”…100억 클럽 있었다
- [단독] 새만금 신항만 공사 ‘와르르’…‘땜질’식 덧댐 공사만 11곳 [현장K]
- [르포] 가락시장의 철야 노동자들 “주 52시간 꿈도 못 꿔”
- 병원 가면 ‘결근 처리’…10명 중 9명 “연차 없다”
- 음주운전 차량이 길 걷던 40대 부부 덮쳐…아내는 숨지고 남편은 중상
- 한 달 최대 500만 원…간병비와 바꾼 일상
- “한우·한돈 40% 할인”…‘고물가’에 소비자들 몰린다
- ‘국악계 아이돌’이 부른 ‘수궁가’, 눈과 귀 사로잡다
- 화재로 사라진 일자리…남은 직원도 불안
- ‘깡통 전세’ 전세보증보험 가입 안돼…기존 세입자도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