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샘 해밍턴, 윌벤져스로 대박난 사연 "子윌리엄X벤틀리 출연료→3층 대저택 마련"('동상이몽2')

조지영 2023. 5. 2. 0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출연료로 내 집 마련을 하게된 사연을 고백했다.

샘 해밍턴은 최근 내 집 마련한 사연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서장훈은 "최근 한국생활 20년 만에 드디어 내 집 마련을 했다고 들었다"며 축하했고 샘 해밍턴은 사진으로나마 방 6개가 갖춰진 3층 대저택을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출연료로 내 집 마련을 하게된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샘 해밍턴이 스페셜MC로 등장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김구라는 샘 해밍턴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 그는 "샘 해밍턴은 본업이 개그맨이다. 공채는 아니지만 특채다"고 설명했고 샘 해밍턴 또한 "낙하산이다"고 고백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은 최근 내 집 마련한 사연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서장훈은 "최근 한국생활 20년 만에 드디어 내 집 마련을 했다고 들었다"며 축하했고 샘 해밍턴은 사진으로나마 방 6개가 갖춰진 3층 대저택을 자랑했다.

대저택 구입에 아들 윌리엄, 벤틀리의 출연료 역할이 컸다고 밝힌 샘 해밍턴은 "애들이 어느덧 방송 경력 8년 차가 됐다. 윌리엄은 생후 100일 때부터 방송했고 벤틀리는 방송을 통해 출산도 했다. 재테크를 한다는 생각으로 임했다. 통장에만 (출연료를) 놔두면 돈을 못 불린다"고 밝혀 모두의 공감을 샀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그 원조가 나다. 아이들하고 좋은 집에 들어가서 다행이다"며 샘 해밍턴의 내 집 마련을 누구보다 크게 축하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샘 해밍턴은 아이스하키에 빠진 아들들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은 1학년인데 2학년들과 경기한다. 지난 경기에서 혼자 7골을 넣더라. 벤틀리는 윌리엄보다 타고난 운동신경이 더 좋은 것 같다. 두 아들이 엄청 자랑스럽다"고 자식 자랑을 이어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