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子 하정우, 내 후광 싫어 성까지 바꾸고…미래 안 보였다”(회장님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무명시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5월 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무명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식구들이 그려졌다.
이에 김용건은 "그래서 우리 아들도 성을 바꾼거다"라며 아들 하정우를 언급했다.
김용건은 "하정우가 잘 안 될때 아버지로서 무슨 생각을 했나"는 질문에 김용건은 "앞으로 쟤가 뭐가 될 건가. 미래가 안 보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무명시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5월 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무명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식구들이 그려졌다.
이날 임호는 무명시절에 대해 말하면서 드라마 작가였던 아버지 故 임충의 명성 때문에 캐스팅 조차 힘들었다고 했다.
이에 김용건은 "그래서 우리 아들도 성을 바꾼거다"라며 아들 하정우를 언급했다. "아버지의 후광이라도 받을까봐 그런 이야기를 안했다"면서 "오디션을 엄청 보러 다녔다"라는 것.
김용건은 "하정우가 잘 안 될때 아버지로서 무슨 생각을 했나"는 질문에 김용건은 "앞으로 쟤가 뭐가 될 건가. 미래가 안 보였다"고 했다.
그는 하정우가 살던 곳에 배우 정경호, 김강우 등이 모여 연기 공부를 했다며 "내가 걸어 온 길을 애들이 걸어 오니까 힘든데, 점점 더 힘들어지는데 그냥 믿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사진=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