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마음의 문 드디어 열었다..“딸 수민♥원혁, 결혼 찬성”(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이 주례 도중 딸 이수민과 원혁 결혼을 허락했다.
이날 이용식은 주례와 축가를 마친 후 사람들 앞에서 딸 이수민과 원혁 결혼 허락 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원혁은 이용식에게 "오늘 주례사 때 해 주신 말씀 감사했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이용식이 주례 도중 딸 이수민과 원혁 결혼을 허락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양준모, 민솔유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은 이용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용식은 주례와 축가를 마친 후 사람들 앞에서 딸 이수민과 원혁 결혼 허락 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이용식은 “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착각했는데, 제가 아닌 딸 수민이의 남자친구가 사랑받는 것 같아 질투를 느꼈다. 그래서 이 자리에 와서 보니까. 결혼은 시켜야겠다고 느꼈다”며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결혼을 반대하는 아빠들, 이 모습을 보고 꼭 결혼을 결심하길 바란다. 난 수민이의 결혼을 찬성합니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결혼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원혁은 이용식에게 “오늘 주례사 때 해 주신 말씀 감사했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자 이용식은 “결혼식장 들어가기 전까지 변화무쌍하다. 그걸 생각해야 한다. 무슨 얘긴지 알지? 완벽한 사람은 없다. 어차피 수민이하고 수민이 엄마가 결정을 했으면 확실한 거다. 나도 그 결정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중이다”며 진심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이나영, 5년 만에 벌어들인 시세차익이 이정도?…최소 150억원 이상
- 서세원 유족 “피 토하는 심정으로 캄보디아에서 화장” 67년 영욕의 삶 마무리
- ‘코인 유튜버’ 박호두·매억남, 성매매·마약 파티 폭로…박호두 “사실 아니다”
- ‘김민재 닮은’ K리그 심판, 나폴리에 갔다!…시민들 ‘경악’ 사인+사진 요청 쇄도
- “나 지금 되게 신나” 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돌파…쏟아진 칭찬
- 정동원, 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탄 혐의로 검찰 송치
-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이서진, 尹대통령 국빈방미 행사 참석 눈길
- “2년간 노숙자 생활” 팝핀현준, 감튀 주워먹은 충격 과거.. 지금은 2억 슈퍼카+건물주
- ‘한번에 쓱’ 백상 레드카펫에서 빛난 별들은 누구?
- 라덕연 회장 “내가 임창정 회사 대주주…임창정에게 연예인 소개無, 피해 어떻게든 갚을 것”[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