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편, 미얀마 아내 재택근무에 우는 아들과 난입 (결혼지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남편이 미얀마 아내의 재택근무를 우는 아들과 함께 방해했다.
5월 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결혼 6년차 미얀마 셀럽 아내 찬찬(33) vs 깐족 매니저 남편 김민수(41) 일명 전참시 부부가 출연했다.
10년 연애 끝에 결혼한 전참시 부부는 미얀마 아내가 팔로워 140만 명을 거느린 셀럽, 한국 남편은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남편이 미얀마 아내의 재택근무를 우는 아들과 함께 방해했다.
5월 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결혼 6년차 미얀마 셀럽 아내 찬찬(33) vs 깐족 매니저 남편 김민수(41) 일명 전참시 부부가 출연했다.
10년 연애 끝에 결혼한 전참시 부부는 미얀마 아내가 팔로워 140만 명을 거느린 셀럽, 한국 남편은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었다. 미얀마 아내는 한국어 교육원을 운영하는 한국어 선생님이자 작가로 “(남편과) 하루 24시간 중에 20시간 부딪힌다”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미얀마 아내는 집에서 화상으로 한국어 강의를 했다. 미얀마 아내는 “미얀마에서도 한국어를 공부했고 한국에서 한국어 석사, 박사 과정 통해서 한국어 전문지식이 있는 사람으로서 전 세계 미얀마 사람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원장이자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내가 수업을 하는 사이 매니저 남편은 3살 아들을 데리고 부모님이 계시는 1층으로 내려갔다. 미얀마 아내는 “한국어 관련된 모든 강의를 한다. 문법, 등급별 한국어 수업, 말하기, 시험 준비, 글쓰기 반도 있다. 한 반에 최소 50명에서 200명이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아내가 수업을 하던 중에 남편이 우는 아이를 그대로 안고 들어와 아이 우는 소리가 학생들에게 그대로 전해지며 수업이 종료됐다. 미얀마 아내는 “10시 반에 끝나는 것 알잖아. 내가 일하는 시간에는 끝났는지 물어보고 올라오는 게 정상이다”고 폭발했다.
한국 남편은 “저는 너무 억울하다. 그럼 수업을 하지 말지. 저희에게는 수업보다 아기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아내가 학생들을 가르치는 게 그렇게 어마어마하게 중요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아내가 수술을 하고 있었어도 수술실 문을 열었을 것인지 질문했다.
또 오은영 박사는 “아내를 무시하는 게 아니라 아내의 활동. 이 차이 같다. 아내는 나뿐만 아니라 나의 조국에 대해서 존중하지 않는 것 같다고 받아들이는 것 같다. 몇 가지 중요한 개념의 편차를 줄이지 않으면 이 갭 때문에 계속 다툴 것 같다. 기본적인 개념이 다르니까. 이렇게 계속 지내면 정말 사이가 나빠질 것 같다”고 조언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샘 해밍턴, 한국생활 20년만 내 집 마련 “방 6개, 3층 대저택” (동상이몽2)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