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지점별 옥상공원 테마파크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각 백화점 지점에 자리한 옥상 공원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탈바꿈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Art&Science) 옥상 하늘공원에서 전기 미니 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 등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점, 최대 50% 할인 '완구 특집전'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각 백화점 지점에 자리한 옥상 공원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탈바꿈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Art&Science) 옥상 하늘공원에서 전기 미니 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 등을 마련했다.
강남점 11층 S가든(옥상공원)은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미니 선풍기, 카네이션 등을 증정하고, 캐리커처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연다.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은 오락기계 30여 개를 모아 '신세계오락실'을 선보인다. 오락실 이용 방법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 받은 쿠폰을 제기하면 된다.
본점 7층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아트 공간을 선보인다. 미술 공간 조성 전문 '프로젝트 그룹 옆(엽)'의 이유경, 이은구, 위효선 작가가 'Play 스카이 콩콩'이란 주제로 시트지와 '라인 드로잉'을 이용해 현실공간을 가상공간으로 재탄생 시킨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쇼핑 콘텐츠도 가득하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어린이날 완구 특집'을 진행해 수입완구 유통사 나비타월드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키즈 선글라스 소다몬 팝업스토어도 4층 행사장에서 연다.
강남점 지하 1층 중앙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인기 디저트를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어린이 날 기념으로 제작한 하라케이크, 비건 디저트인 도야팡 뽀또크럼블이 있다. 이밖에 카드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각 행사별 기한은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