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갑상선암 투병後..10년만에 다시 마이크 잡았다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한영이 갑상선암 이후 목상태가 안 좋았던 과거를 언급, 어르신들ㅇ르 위해 이를 극복했다.
박군과 한영의 세컨하우스 근황이 그려졌다.
박군을 시작으로 한영도 마이크를 잡더니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
박군은 한영에 대해 "10년전 갑상선암 수술후 우울증 공황장애 6년만에 어르신들을 위해 용기낸 무대인 것"이라며 한영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동상이몽2'에서 한영이 갑상선암 이후 목상태가 안 좋았던 과거를 언급, 어르신들ㅇ르 위해 이를 극복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박군과 한영의 세컨하우스 근황이 그려졌다. 트롯황태자로 불리는 진성이 방문한 것.진성은 신혼을 위한 두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 박군은 "항상 챙겨주신다"며 고마워했다. 박군은 "아버지 같은 형님, 맛있는 음식 대접할 것"이라며 마침 방문한 이모님과도 식사를 나눴다.
박군을 시작으로 한영도 마이크를 잡더니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사실 그 동안 목상태가 안 좋았다는 것. 박군은 한영에 대해 "10년전 갑상선암 수술후 우울증 공황장애 6년만에 어르신들을 위해 용기낸 무대인 것"이라며 한영을 소개했다.
이어 18년전 불렀던 '캉캉'을 시작으로, 분위기 몰아 박군과 듀엣무대도 펼쳤다. 모두 "목소리 장윤정과 비슷하다"며 고음처리도 완벽하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동상이몽'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