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연패 KT 또 악재, 박병호 왼쪽 햄스트링 손상 '3주 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 넘어 산이다.
'국민거포' 박병호가 최대 3주 아웃 진단을 받았다.
KT는 1일 '박병호가 MRI 검진 결과 왼쪽 햄스트링(허벅지 뒷근육) 손상이 확인됐다'며 '3주 정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이라고 밝혔다.
박병호는 지난 29일 수원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주루 도중 왼쪽 허벅지 통증을 느껴 대주자로 교체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산 넘어 산이다.
연패 부진에 허덕이는 KT 위즈가 또 악재를 만났다. '국민거포' 박병호가 최대 3주 아웃 진단을 받았다. KT는 1일 '박병호가 MRI 검진 결과 왼쪽 햄스트링(허벅지 뒷근육) 손상이 확인됐다'며 '3주 정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박병호는 빨라도 이달 말에나 선수단에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병호는 지난 29일 수원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주루 도중 왼쪽 허벅지 통증을 느껴 대주자로 교체된 바 있다. 30일 삼성전에는 결장했다.
박병호는 1일 현재 22경기 타율 2할6푼9리(78타수 21안타) 2홈런 14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696이다.
KT는 앞서 주 권 김민수 소형준 배정대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 주전 줄부상 속에 최근 9연패로 속절없이 추락 중이다. 이런 가운데 핵심타자 박병호까지 이탈하게 되면서 이강철 감독의 고민은 더욱 깊어질 수밖에 없게 됐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팝핀현준 "집 부도나 2년간 노숙, 남이 남긴 음식 주워 먹었다" ('근황올림픽')
-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