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제대 후 푹 빠진 두 가지는? "후회없이 먹고, 건강하게 운동"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이 군 제대 후 근황을 전했다.
장기용은 "군 복무를 마치고 그 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 부모님, 친구들 만나고 먹고 싶은 음식들 먹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또한 장기용은 "최근 음식과 운동에 푹 빠져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장기용은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이 끝난 직후인 2021년 8월 23일 입대해 지난 2월 전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장기용이 군 제대 후 근황을 전했다.
1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장기용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장기용은 "군 복무를 마치고 그 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 부모님, 친구들 만나고 먹고 싶은 음식들 먹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전역 후 가장 큰 변화에 대해 "입대하기 전에는 바쁘게 일만 하느라 정신 없이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 같은데, 전역하고 나서는 생각하는 거나 여러 방면에서 여유가 생긴 듯하다. 차분하고 묵직하게 생각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기용은 "최근 음식과 운동에 푹 빠져 있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먹고 싶은 음식들을 후회 없이 먹으면서 건강하게 운동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전날 계획했던 것들이 행동으로 옮겨져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을 때 '오늘 하루 완벽하게 보냈다' 생각한다"는 장기용은 요즘 듣고 있는 노래로 "개인적으로 영화 '스타 이즈 본'을 좋아한다. 레이디 가가의 'Always Rememver Us This Way' 라는 곡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장기용은 "오랜만에 팬분들꼐 인사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는 요즘 고민을 밝히며 "조금 더 멋진 모습을 준비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다"고 차기작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나는 질문에 그는 "장기용이라는 사람의 인생을 제가 만들어 가는 거다"라며 "장기용 자신을 믿으면서 자신감 있게 나아가는 사람, 작품을 할 때나 어떤 일이든 도전을 좋아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장기용은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이 끝난 직후인 2021년 8월 23일 입대해 지난 2월 전역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팝핀현준 "집 부도나 2년간 노숙, 남이 남긴 음식 주워 먹었다" ('근황올림픽')
-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