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엄지, 98즈 절친 故 문빈과의 시간들 공개 ‘애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지 엄지가 절친 고(故) 문빈과의 추억을 공유했다.
엄지는 4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 문빈을 비롯해 비비지 신비, 세븐틴 승관, 유니티 이수지, 임팩트 웅재와 함께 한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고 문빈 역시 모든 사진에서 밝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비비지 엄지가 절친 고(故) 문빈과의 추억을 공유했다.
엄지는 4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 문빈을 비롯해 비비지 신비, 세븐틴 승관, 유니티 이수지, 임팩트 웅재와 함께 한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이들은 1998년생 동갑내기로 일명 '98즈'라 불린 절친 사이다.
이들은 하나같이 밝은 표정,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고 문빈 역시 모든 사진에서 밝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먼저 세상을 떠난 친구에 대한 엄지의 애틋한 마음과 우정이 사진에 가득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사진 속 모습이 너무 밝아서 더 안타깝다", "엄지도 친구들도 힘들텐데 다들 잘 추스르길", "98즈 덕에 문빈도 많이 힘 얻었을 듯", "문빈이 그곳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아스트로 멤버인 문빈은 지난 19일 향년 25세 나이로 세상을 떠나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고인의 친구들은 추모공간을 찾아 손편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고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각자의 방식으로 애도했다. (사진=엄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