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전남 정원 페스티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완도군은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이 완도군 해변공원 일대에서 이달 31일까지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군은 페스티벌 기획 단계부터 봄 바다와 정원의 조화에 초점을 맞춰 바다와 관련된 소재를 정원에 반영하고, 행사장 부지 전체에 인조 잔디를 시공하는 등 완도만의 특색 있는 정원을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서영 기자] 전라남도 완도군은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이 완도군 해변공원 일대에서 이달 31일까지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군은 페스티벌 기획 단계부터 봄 바다와 정원의 조화에 초점을 맞춰 바다와 관련된 소재를 정원에 반영하고, 행사장 부지 전체에 인조 잔디를 시공하는 등 완도만의 특색 있는 정원을 조성했다.
정원은 약 50여 개로 완도먹거리를 난대 숲 정원에서 즐기는 대표정원 ‘가든 레스토랑’ 1개소와 바다를 조망하는 ‘조망 정원’ 4개소, 해수욕장 구명환에서 모티브를 딴 ‘튜브 가든’ 30개소, 배 모양의 ‘보트 가든’ 12개소 등 완도만의 특색을 갖췄다.
페스티벌이 가정의 달인 5월에 개최되는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군은 모스 정원, 다육이 정원, 토피어리 정원 등 '미니 정원 만들기 체험'과 화분 케이크 만들기, 야광 슬라임 가든, 루미너스 바디 페인팅, 아기 동물 체험농장 등 준비했다.
부대 행사는 해변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매일 버스킹 공연이 열리고 어린이날인 5일에는 완도군 홍보 대사인 ‘오세득 셰프의 치유 정찬’이 가든 레스토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원 페스티벌 행사장 진입부에 장식한 '완도 비치', 목재 범선 모양의 '카니발 수비대', 등대, 엄마 까투리 등 다양한 포토존을 곳곳에 배치하고, 경관조명을 설치해 야간까지 정원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완도=이서영 기자(bb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