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급성마비 판정 ‘벨’ 혼자 걷기 성공 기적에 뭉클
김하영 기자 2023. 5. 1. 17:15
배우 배정남이 감격스러운 순간을 맞이했다.
배정남은 1일 개인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빠흐믓, 이런날이 오긴오네예. 자랑스런 내딸램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정남은 홀로 서기에 성공한 반려견 ‘벨’을 뒤에서 흐뭇하게 지켜보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해 8월 벨의 급성 디스크 수술 소식과 함께 재활 의지를 다졌던 배정남은 자신의 SNS로 벨의 재활 모습을 공개해 왔다. 벨은 여전히 보호대를 착용한 상황이지만, 자신의 몸도 몸 가눈 채 축 늘어졌던 시절을 떠올릴 수 없을 정도로 건강한 모습을 자랑했다.
벨의 성공적인 재활 소식을 들은 엄정화는 “축하해”라고 응원했고 배구 선수 한송이도 “오구오구 잘한다”라는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이어 많은 누리꾼은 “벨이 성공할 줄 알았어”, “기특하다” 등 홀로 걷을 수 있게 된 벨을 축하했다.
한편 배정남은 도베르만 종인 벨을 반려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벨과 함께 지내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