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이상형 배우 고백…"같은 소속사였다, 처음 본 순간 기억해"('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한이 짠내나는 솔로의 하루를 여과 없이 공개한다.
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2회에서는 10여 년 만에 지인 결혼식의 사회자로 나선 이규한의 '솔로 라이프'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이규한은 "10여년 만에 결혼식 사회를 맡게 됐다"며 '베테랑' 문세윤에게 트렌디한 사회법을 전수받는다.
결혼식을 마친 후 이규한은 혼자만의 꽃놀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이규한이 짠내나는 솔로의 하루를 여과 없이 공개한다.
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2회에서는 10여 년 만에 지인 결혼식의 사회자로 나선 이규한의 '솔로 라이프'가 펼쳐진다.
이날 이규한은 '먹신' 문세윤을 만나서 매운 주꾸미를 뽀개며 '맵부심'을 드러낸다. 이어 문세윤이 주선해줬던 '타로점 수업'을 언급하며, "나도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깨달았던 수업이었다"라고 다시 한번 고마워한다.
그러자 문세윤은 "희망을 봤구나"라며 뿌듯해 하더니,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묻는다. 이규한은 "우리나라 배우 중엔 OOO이다. 같은 소속사였는데 아직도 (처음 본 순간을) 기억한다. 저 쪽에서 걸어오는데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 싶었다"고 솔직하게 밝힌다. 그런가 하면, 이규한은 "10여년 만에 결혼식 사회를 맡게 됐다"며 '베테랑' 문세윤에게 트렌디한 사회법을 전수받는다.
일주일이 지난 후, 이규한은 사회자로서 초대받은 지인의 결혼식장으로 향한다. 신부 대기실에 도착한 그는 이날의 주인공인 신부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하지만 신부는 곧장 "오빠도 얼른 (장가) 가셔야죠"라며 '팩폭'을 때려 그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뒤이어 이규한은 본 예식 사회를 보던 중, 손수건을 꺼내 연신 땀을 닦는가 하면, 눈물까지 흘리는데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결혼식을 마친 후 이규한은 혼자만의 꽃놀이에 나선다. 하지만 석촌호수를 찾은 대부분의 인파가 커플인 상황에 당황한 그는 지인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식당에서 '혼 테이블'에 수저세트를 두 개 놓은 이규한은 매운 닭볶음탕을 허겁지겁 먹는데, 그러다 갑자기 옆 테이블 손님들에게 말을 걸어 짠내를 풍긴다.
급기야 그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행동까지 감행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은 "왜 저런 짓을!"이라며 '깜놀'한다. 이승철 역시 "저건 안했어야 하는데"라며 안타까워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이규한의 행동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규한의 '웃픈' 솔로 라이프에 기대를 모은다.
채널A '신랑수업'은 5월 3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민정 "♥김동성, 오바된 폭로...한사람 죽이는 일은 쉽더라"
- 팝핀현준 "집 부도나 2년간 노숙, 남이 남긴 음식 주워 먹었다" ('근황올림픽')
-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 한소희, 끝없는 ♥송혜교 앓이..'백상' 수상에 '물개박수'
- 이성민 "송중기 왔어야.." 송혜교와 '백상' 나란히 수상하며 소신 발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