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29일 컴백 확정… 트레일러 영상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B6IX가 오는 29일 전격 컴백한다.
브랜뉴뮤직은 1일 AB6IX 공식 SNS 채널들에 7번째 EP '더 퓨처 이즈 아워즈 : 로스트'(THE FUTURE IS OURS : LOST)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끝으로 불타는 암실 영상과 함께 이번 앨범 제목인 '더 퓨처 이즈 아워즈 : 로스트'와 5월 29일 발매 문구가 나타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은 1일 AB6IX 공식 SNS 채널들에 7번째 EP ‘더 퓨처 이즈 아워즈 : 로스트’(THE FUTURE IS OURS : LOST)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눈 내리는 정원에 놓인 비석, 흰 관 위에 올려진 시든 꽃, 낙서가 가득한 닫힌 문, 미로 등 의미심장한 메타포가 영상 곳곳에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문에는 ‘SAVE ME’, ‘HELP!’ 등의 문구가 적혀 긴박한 상황임을 암시했고, 서늘한 영상 분위기에 어우러진 사진 셔터 소리, 속삭이는 효과음과 비장한 배경 음악 등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끝으로 불타는 암실 영상과 함께 이번 앨범 제목인 ‘더 퓨처 이즈 아워즈 : 로스트’와 5월 29일 발매 문구가 나타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해 10월 6번째 EP ‘테이크 어 찬스’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인 AB6IX가 이번에는 과연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올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전대 돈봉투’ 수사 급물살…검찰-송영길 신경전 ‘팽팽’
- 英 해설가, 손흥민 향한 인종차별 논란... 반칙 장면 무술에 빗대
- “갑자기 화나”…컵라면 먹던 초등생에 흉기 휘두른 고교생
- “이 맥주 많이 먹었는데”…식약처 ‘전량 회수’ 조치 왜?
- ‘남자한테 몸파는 놈이' 한마디가 부른 살해[그해 오늘]
- 임창정, 라덕연 주최 행사서 "번 돈 모두 라덕연에 줘" 축사
- “더는 못 참아”…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성추행 부인하던 男아이돌, 돌연 “혐의 인정”…징역 10개월
- ‘성+인물 : 일본편’은 시기상조였나 [B딱한 시선]
- 후임 체모 가위로 자른 말년 병장…결국 '성범죄 전과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