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SSG랜더스, 2023시즌 '삼진 기부 캠페인' 플레이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2023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SSG랜더스의 홈경기 상황에 맞춰 기부하는 '삼진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마트24의 숫자 '24'와 야구의 '2사 상황'을 연계하여, 홈경기 시 투 아웃 상황에서 SSG랜더스 투수가 삼진을 기록할 때마다 1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2사 만루 위기상황에서 삼진으로 마무리 하면 124만원의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가 2023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SSG랜더스의 홈경기 상황에 맞춰 기부하는 '삼진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마트24의 숫자 '24'와 야구의 '2사 상황'을 연계하여, 홈경기 시 투 아웃 상황에서 SSG랜더스 투수가 삼진을 기록할 때마다 1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2사 만루 위기상황에서 삼진으로 마무리 하면 124만원의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시즌 종료 후 이마트24와 SSG랜더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에, 지난달 28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야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기부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은용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와 SSG랜더스 노경은 선수가 참석해 기부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2021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것으로,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이마트24와 SSG랜더스는 지난 해 삼진 기부 캠페인으로 적립된 3296만원을 인천지역 소아암 아동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전달한 바 있다.
이마트24 마케팅/MD담당 최은용 상무는 "이 기부 캠페인은 팀 승리에 기여하면서 소외계층에 힘을 보탤 수 있어, SSG랜더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동기부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부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상생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