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완도에서도 정원 페스티벌 열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이 오늘 완도에서 개막됐습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완도군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해변 부지에서 개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완도군은 기획 단계부터 봄 바다와 정원의 컬래버에 초점을 맞춰 바다와 관련된 소재를 정원에 반영하고, 행사장 부지 전체에 인조 잔디를 시공하는 등 완도만의 특색 있는 정원을 조성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이 오늘 완도에서 개막됐습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완도군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23 전라남도 정원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해변 부지에서 개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완도군은 기획 단계부터 봄 바다와 정원의 컬래버에 초점을 맞춰 바다와 관련된 소재를 정원에 반영하고, 행사장 부지 전체에 인조 잔디를 시공하는 등 완도만의 특색 있는 정원을 조성했습니다.
정원은 약 50여 개로, 대표 정원 1개소는 완도 먹거리를 난대 숲 정원에서 즐기는 ‘가든 레스토랑’, 작가 정원 4개소는 바다를 조망하는 ‘조망 정원'으로 구성했습니다.
참여 정원 30개소는 해수욕장 구명환에서 모티브를 딴 ‘튜브 가든', 섬자리 정원 12개소는 배 모양의 ‘보트 가든’ 등으로 조성됐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 동물 체험농장 부스가 마련되고,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완도군 홍보대사인 '오세득 셰프의 치유정찬'이 가든 레스토랑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원 페스티벌 개막식은 장보고수산물축제와 공동으로 5월 4일에 열립니다.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