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김서형, 이시우 거침없는 소비에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서형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5월 1일 방송되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 7회에서 돈의 유혹에 빠져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유이화(김서형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화의 남편 기현(공정환 분)도 이화가 자신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자 점점 더 옭아매려 한다.
취향이 비슷한 두 여자 가을(유선 분)과 미경(윤아정 분)의 신경전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서형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5월 1일 방송되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 7회에서 돈의 유혹에 빠져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유이화(김서형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7회 예고편은 예상치 못한 일들을 맞닥뜨린 이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백화점에서 이루리(윤보라 분)를 목격한 이화는 데스크 위에 올려져 있는 훼손된 지폐를 발견하고 놀란다. 이후 또 한 번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만나게 된 두 여자 사이에 새로운 돌풍이 닥쳐올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화의 남편 기현(공정환 분)도 이화가 자신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자 점점 더 옭아매려 한다.
취향이 비슷한 두 여자 가을(유선 분)과 미경(윤아정 분)의 신경전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선영(서영희 분)은 남의 것을 자신의 것으로 위장하며 거짓 삶에 빠져드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돈이 주는 만능감에 길들여진 민재(이시우 분)는 점점 거침 없는 소비로 이화를 당황시키는 가운데, 두 사람 사이 어떤 위기가 닥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KT스튜디오지니)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가슴성형·지방이식’ 유깻잎 또 성형수술? “콤플렉스 없애는 것”
- “내가 번 돈 다 줘” 임창정, 1조파티 이어 다른 VIP투자모임 포착
- ‘김연아♥ 고우림 “이런 집 혼자 살면 손님 초대하고 싶어 미칠 듯”(홈즈)
- 최준희 “술집에서 엄마 마주쳤다”…故 최진실 영화 포스터에 ‘깜짝’
- 이도현, ‘더 글로리’ 회식서 ♥임지연 옆에 찰싹…껌딱지 연하남
- ‘박군♥’ 한영, 증평 신혼집 공개…갑상선 암 완치 5년만 노래(동상이몽)
- 김히어라, 송혜교에 적극 애정 공세…“우리 사랑 이대로”
- 구혜선 “돈 빌려달라는 사람 多…거절 못 해 친구들 학비도 내줘”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