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펫스타 앞두고 임실군 SNS 이벤트 '풍성'

김종효 기자 2023. 5. 1.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견의 고장' 전북 임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행사가 열린다.

축제에 맞춰 준비된 이벤트는 임실군 공식 유튜브채널 '임실엔tv 구독&좋아요 인증샷 보내기'로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오수의견문화제 임실n페스타 소문내기' 등이 더해질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대폭 올라가는 방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실=뉴시스] 김종효 기자 = '의견의 고장' 전북 임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행사가 열린다.

임실군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오수의견공원과 의견관광지 일원에서 '제38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3 임실N펫스타'가 열린다고 1일 밝혔다.

또 이를 위한 이벤트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먼저 임실N펫스타는 영화제를 연상시키며 멋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전국 반려동물 패션쇼와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만나고 싶어하는 보듬컴퍼니 강형욱 대표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열린다.

이어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하는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했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해 의견문화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며 축제기간 열리는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공연도 펼쳐진다.

축제와 더불어 군이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부분은 군의 공식 SNS의 영역 확장이다.

군은 이를 통해 임실N지츠와 치즈테마파크, 옥정호 섬진강르네상스, 오수의견관광지, 한반도 제일의 생왕처(生王處)라 불리는 성수산 등 지역의 역사·문화·관광 등의 자원을 전국에 널리 알려 국민들의 인식 속에 깊이 자리잡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축제에 맞춰 준비된 이벤트는 임실군 공식 유튜브채널 '임실엔tv 구독&좋아요 인증샷 보내기'로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오수의견문화제 임실n페스타 소문내기' 등이 더해질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대폭 올라가는 방식이다.

군은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건강 애견간식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튜브 '임실엔tv' 임실군청 SNS는 지난해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임실군과 지역축제를 홍보하는 '일등효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심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오수의견문화제,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 등 홍보대사로서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해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