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석 송파구청장, 1일 송파키움센터 가족운동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1일 오전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하!하!호!호! 송파키움센터 가족운동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키움센터 아동과 학부모 450여명이 참석하여 청·홍 대항전을 펼쳤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맞벌이 부부 등 초등 아동의 돌봄이 필요한 가정의 방과 후 쉼, 여가,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키움센터의 꾸준한 지원으로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동·학부모 450명 참여 청홍 대항전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1일 오전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하!하!호!호! 송파키움센터 가족운동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키움센터 아동과 학부모 450여명이 참석하여 청·홍 대항전을 펼쳤다.
학년별로 진행되는 ‘바구니 탑쌓기’, ‘수레달리기’, ‘학년 이어달리기’ 등 경기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지네기차’, ‘미션 풀라후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어린이날로, 비대면에 익숙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과 가족의 화합을 위해 송파구 송파키움센터연합회가 주관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맞벌이 부부 등 초등 아동의 돌봄이 필요한 가정의 방과 후 쉼, 여가,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키움센터의 꾸준한 지원으로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soo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지금 신나"…송혜교, 백상 수상소감 190만뷰 넘었다
- ‘8090 레전드’ 김범룡, ‘트로트계 아이돌’ 요요미와 만났다
- 사유리, 목 수술로 입원…"젠은 맡겼는데 보고 싶네요"
- 오랑우탄 ‘나쁜 손’ 당했는데…인어공주 女배우, 외려 ‘동물착취’ 논란
- “제주보다 싸다고, 일본 ‘우르르’ 가더니” 10만원 훌쩍 역대급 ‘요금’ 예고
- “가수 송민호도 타보더니 감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독일 중고차 1위는?[머니뭐니]
- "새벽 3시 소음·조명에 짜증…" 박은빈 드라마 촬영장에 벽돌 던진 40대
- “번 모든 돈 쟤한테 다 줘”…임창정, 투자자 행사 또 참석
- “아기 자니까 조용” 이말에 격분…옆집男 총기난사, 8살 아이 죽었다
- 30대 한국女, 대만 여행중 호텔서 숨져…동행한 ‘남친’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