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하드락 리조트, 한국 여행객 대상 특가 프로모션 진행
몰디브 하드락(Hard Rock) 리조트가 휴양지 전문 여행사 투어민과 공동으로 한국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수기에도 비수기 요금을 적용해 몰디브 여행의 부담을 한결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7~8월 휴가 시즌과 9월 추석 연휴, 10월 허니문 시즌에 이르는 성수기에 모두 비수기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몰디브 하드락 리조트는 말레 벨라나국제공항에서 보트로 15분 거리에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사우스 말레 아톨에 위치해 있다. 몰디브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드락 리조트는 다양한 타입의 178개 객실을 보유해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 등 다양한 여행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특히 하드락만의 독창적인 ‘The Sound of Your Stay’ 음악 프로그램을 운영해 투숙객은 마치 락스타가 된 듯 펜더 기타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몰디브 하드락 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인기 여행지 위주로 항공료와 숙박료 등 여행비용이 전반적으로 크게 인상되어 여행자들의 부담이 높아진 상황이다”라며 “럭셔리 여행지의 상징이자 한국인들의 최애 신혼여행지인 몰디브 휴양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