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무궁화 나무심기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용 국민의힘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최근 '성주의힘 봉사단'과 함께 성주군 대가면 옥성교차로 앞 교통섬 일대에서 무궁화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희용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기념해 당협 봉사단원과 함께 대한민국 국화인 무궁화를 심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고 의미 있었다"면서 "앞으로 계속 고령‧성주‧칠곡군 당협 차원의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정희용 국민의힘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최근 '성주의힘 봉사단'과 함께 성주군 대가면 옥성교차로 앞 교통섬 일대에서 무궁화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오는 9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1주년을 기념하고, 2050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탄소 감축 노력 차원에서 추진됐다.
정희용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기념해 당협 봉사단원과 함께 대한민국 국화인 무궁화를 심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고 의미 있었다"면서 “앞으로 계속 고령‧성주‧칠곡군 당협 차원의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
- SKT '스캠뱅가드', CES 혁신 어워즈서 '최고 혁신상'
- '선택과 집중' 카카오, 1년 새 계열사 20여개 축소 '몸집 줄이기' 지속
- LGU+, 포스텍·코닝과 협력…6G RIS 검증 성공
- "노트북부터 놀이공원 이용권까지"…이통3사 '수험생' 이벤트 선보여
- 13세와 동거하며 성관계해 재판 중인 20만 유튜버, 부인에 주먹질해 체포
- 간 큰 개미만 남았다…7일간 레버리지 ETF 4500억 순매수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